네이처메이드 신규 TV 광고 온에어

  • 등록 2018.05.02 17:03:31
크게보기

한국오츠카제약, 네이처메이드 공식 광고 모델 ‘김고은’과 함께

나를 위한 비타민은 설계부터 다르게!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꽉 찬 비타민=네이처메이드’ 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 

 

한국오츠카제약(대표이사 문성호)이 배우 김고은을 모델로 한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의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5월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꽉 찬 비타민=네이처메이드’ 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메이드 브랜드 광고 모델인 김고은은 ‘나를 위한 비타민은 설계부터 다르게’라고 말하며, 네이처메이드 비타민은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일일 권장량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 속에서 김고은은 특유의 밝고 활력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며,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올해 3월 한국오츠카제약이 론칭한 네이처메이드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한국인들의 주요 건강 고민에 맞춰 7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국내 출시됐다. 



특히, 광고 속에 등장한 네이처메이드 멀티비타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은 철분, 엽산 등 여성에게 필요한 21가지 주요 영양소를 일일 영양 성분 기준치 100% 이상 함유해 균형잡힌 영양 섭취가 필요한 여성들에게 도움을 준다. 그 밖에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 제품 역시 20가지 영양소가 함량까지 꽉 채워져 구성됐다.

한국오츠카제약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멀티비타민을 선택할 때 영양소 개수 뿐만 아니라 함량까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골라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며, “영양소 개수부터 함량까지 꽉 찬 네이처메이드가 소비자들의 건강메이트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출처: Nielsen Scantrack® 2016.12.31 52주간/미국 x AOC 채널/전체 비타민 부분 ©2017 The Nielsen Company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