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진기주와 함께한 ‘둘코화이버‘ TV 광고 방영

  • 등록 2019.01.11 14:51:37
크게보기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언제 어디서나 둘코화이버로 장운동 중~

- 지난 11월 유튜브 통해 공개한 디지털 광고의 높은 인기로 TV 방영까지 이어져
- 씹어 먹는 젤리 형태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장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 특장점 집중 소구
- TV 광고 런칭 기념하여 1월 12일부터 31일까지 인증샷, 성분 퀴즈 등 2가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사노피(Sanofi)의 한국법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의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가 배우 진기주와 함께한 TV 광고를 런칭했다.



둘코화이버는 지난 11월에 유튜브를 통해 짧은 버전으로 선보였던 3편의 런칭 광고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지난 1일부터 유튜브에서 새로운 범퍼 영상 3종을 공개함과 동시에 TV CF도 방영을 시작했다. 



둘코화이버 광고 영상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쉽게 장을 케어할 수 있는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광고 속 주인공을 맡은 배우 진기주는 ‘씹는다‘는 제품 특징을 직장상사, 메신저, 껌 등 친숙한 소재를 통해 표현하며, 둘코화이버 구미로 건강하고 스마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하는 다양한 일상을 보여준다.



씹어먹는 데일리 장케어 둘코화이버 구미는 장내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바이오틱스’와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식이섬유’를 동시에 함유한 투인원(2in1) 제품이다. 젤리 형태로 전 연령층 모두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장을 관리할 수 있으며, 합성착색료와 설탕을 일체 첨가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둘코화이버는 글로벌 유통업체 코스트코, 올리브영, 백화점과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사과 맛과 망고 맛 총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둘코화이버는 TV 광고 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12일부터 1월 31일까지 2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둘코화이버 TV광고 인증샷을 찍어 정해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둘코화이버 60구미 2상자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15일(금) 둘코화이버 홈페이지(www.dulcofiber.co.kr)에서 공개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둘코화이버 TV광고를 보고 둘코화이버의 주요 2in1 성분을 맞추는 퀴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답을 맞추면, 매주 3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둘코화이버 4구미를 4팩씩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둘코화이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둘코화이버 구미는 간편하고 쉽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광고 컨텐츠는 평소 건강한 라이프를 즐기는 배우 진기주의 이미지와 제품 특장점이 잘 어울려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바쁜 일상에도 건강한 장 관리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젤리형태로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한번에 간편 섭취할 수 있는 둘코화이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