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음파세정과 양치코칭앱으로 자녀와의 양치전쟁은 이제 끝!
상품평 작성 시유아 핸드타월을100% 전원 증정, 우수상품평 6명 에어프라이어 제공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www.philips.co.kr)의 어린이용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키즈’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자녀와의 양치전쟁을 끝내기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2월 18일부터 3월 3일까지 G마켓에서, 3월 4일부터 17일 까지11번가를 통해진행된다.
필립스는 어린이용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HX6311/07)’를 약 42% 할인된 가격 39,900원(정가 69,000원)에 판매한다. 블루투스 기능이 더해진 ‘소닉케어키즈(HX6321/03)’는 약 14% 할인된 가격 69,000원(정가 80,000원)에 판매하며, ‘키즈용칫솔모 2입’ 1팩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키즈용 칫솔모 2입’을 3팩 구매 시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놀이찰흙 ‘플레이도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2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필립스는 ‘소닉케어 키즈’ 칫솔 본체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밀로앤개비 유아 핸드타월을100% 전원 증정한다. 우수상품평을 올린 6명에게는 필립스에어프라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소닉케어키즈’는 힘주어 닦지 않아도 음파가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공기방울로 칫솔모가 닿기 어려운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할 수 있는 음파칫솔이다. 아이들의 여린 잇몸을 보호하면서 일반칫솔 대비 최대 3배까지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코칭앱으로 아이들이 놀이처럼 재미있게 양치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일반칫솔 대비 양치시간 준수율이 3배나 높아 자녀를 둔 부모에게도 각광받는다. 또한, 90일에 걸쳐 양치 시간을 서서히 증가시키는 키드타이머 기능으로 건강한 양치 습관을 자연스레 형성시킨다.
로열필립스(Royal Philips; 필립스)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4,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7년에는 178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www.philips.com/newscenter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