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성분(월계수 잎, 버드나무껍질, 나파야자, 생강 농축액) 추가하며, 컨디션환 업그레이드
- 복용편리성 높인 이지컷(Easy-cut)적용, 헛개컨디션과 유사한 디자인 사용해 브랜드 통일성 추구
- 달콤한 엘더베리향 함유해 섭취 시 거부감 해소,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젊은 소비자층 공략 예정
최근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비음료 숙취해소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CJ헬스케어의 컨디션환이 젊고 세련되게 다시 태어났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18가지 성분을 함유한 컨디션환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2월 26일 밝혔다.
리뉴얼 된 컨디션환에는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 농축액을 포함한 총 18가지 성분들이 함유가 됐는데 이번에 월계수 잎, 버드나무 껍질, 나파야자, 생강 농축액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쉽게 찢을 수 있도록 커팅 선을 낸 이지컷(Easy Cut) 기술을 적용한 스틱 형태로 제작해 복용편리성을 높이고, 출시 이후 26년간 숙취해소음료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켜 온 헛개컨디션과 유사한 디자인을 사용하며, 브랜드 통일성을 추구했다.
CJ헬스케어 컨디션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2, 30대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비음료 숙취해소 상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컨디션환은 달콤한 엘더베리 향을 첨가해 남, 여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며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헬스케어는 2017년에 국내 최초로 설립한 숙취해소 연구센터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숙취해소를 돕는 신규 물질을 지속적으로 발굴함과 동시에 다양한 숙취해소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핵심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CJ헬스케어는 지난 2012년에 먹기 편한 환 사이즈 형태와 파우치(포)로 제작 된 컨디션환EX를 선보이며 컨디션 라인업을 강화, 숙취해소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이번에 리뉴얼 된 컨디션환은 편의점, 약국, 슈퍼마켓 등에서 2.900원에 판매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