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케어 ,‘눈이 편한 루테인 지아잔틴’출시

  • 등록 2019.03.12 19:03:31
크게보기

캡슐 하나에 루테인과 지아잔틴 함유한‘ 눈이 편한 루테인 지아잔틴’ 선보여

-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과 함께 눈에 좋은 비타민, 미네랄까지
- 하루 1번, 1캡슐 섭취하는 ‘111 습관’으로 간편하게 온 가족 눈 건강 지키기
-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 제품 수에 따라 할인 및 추가증정 이벤트 실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의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케어가 하루 한번 한 알로 온 가족의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눈이 편한 루테인 지아잔틴’을 출시했다.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은 루테인과 지아잔틴 두 가지의 물질로 구성되어 있다. 나이가 들면서 황반색소의 밀도가 점차 떨어지는데, 체내에서 합성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해야 하는 성분이다.

신제품 ‘눈이 편한 루테인 지아잔틴’에 함유된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은 유해환경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고,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출물과 함께 눈 건강에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꽉 채워 담아 빈틈없이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눈에 좋은 비타민A, 항산화제인 비타민 C, E 그리고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구리를 더했다.

눈이 침침하거나 흐릿한 분,장시간 컴퓨터 사용으로 눈이 지치기 쉬운 직장인, 수험생,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해 디지털 노안이 걱정되는 청소년 등 온 가족이 꼭 섭취해야 할 눈 건강 영양제다.
공기와 접촉을 차단한 개별포장으로 변질을 최소화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처케어 마케팅 관계자는 “루테인 제품은 네이처케어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해 출시되는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가 큰 만큼 눈에 좋은 영양 성분들로 꼼꼼히 채워넣었다”며 “지아잔틴 함유로 업그레이드 된 ‘눈이 편한 루테인 지아잔틴’과 함께 하루 한번 한 알만 섭취하는 111 습관으로 간편하게 온 가족 모두 눈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눈이 편한 루테인 지아잔틴은 타파웨어 대리점 또는 쿠킹 스튜디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3개 구매 시 20% 할인 혜택과 6개 구매 시 할인 및 제품을 하나 더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다양한 브랜드의 혁신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전 세계 320만 명의 독자적인 판매원들과 함께 소셜 판매 방법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주방과 가정에서의 요리 준비와 보관, 서빙 관련 제품이 포함된 타파웨어(Tupperware)를 비롯하여, 뷰티, 생활용품, 건강식품 라인이 포함된 에이브로이 슈레인(Avroy Shlain), 풀러 코스메틱스(Fuller Cosmetics), 네이처케어(NaturCare), 뉴트리메틱스(Nutrimetics), 누보(Nuvo) 브랜드가 타파웨어 브랜즈에 속해 있다.

▷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전 세계 100여 개국, 세계 인구 90% 이상이 사용 

 존경받는 기업 
포춘지 선정, 가정용품 브랜드 “가장 존경받는 기업”8년 연속 선정

 뛰어난 디자인 
1982년~2016년 <Reddot>, <IF Design>,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수상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