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장에존 프로바이오틱스 아셀디’ 출시

  • 등록 2019.08.26 11:15:31
크게보기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셀레늄, 비타민D 4중 복합기능성 제품

Rosell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한 19종의 유산균과 듀라벡 코팅 기술 적용
1일 1회, 1회 1포씩, 상큼한 포도맛으로 간편하게 섭취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이 불편한 장으로 인해 원활한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들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셀레늄 비타민D를 더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장에존 프로바이오틱스 아셀디’를 출시했다. 

일양약품이 이번에 선보이는 ‘장에존 프로바이오틱스 아셀디’는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여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셀레늄, 비타민D를 한 포에 담아낸 제품이다.



장에존 프로바이오틱스 아셀디는 Rosell 특허 유산균 3종을 포함한 19종의 유산균과 듀라벡 코팅 기술 유산균을 함유한 점이 특징이다. Rosell 사의 특허받은 유산균은 마이크로 캡슐에 유산균을 담아 높은 열, 압력, 위산 등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허받은 균주다. 또한, 유산균이 위를 지나면서 사멸되지 않도록 유산균을 한 번 더 특수 코팅한 듀라벡 코팅 기술 유산균도 함유하였다. 과일, 채소 등의 식물성 배지(노랑 파프리카)를 이용하여 발효시킨 4종 유산균까지 담아냈으며, 아연, 셀레늄, 비타민D를 포함한 4중 복합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이다.



한편, 장에존 프로바이오틱스 아셀디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포 형태며 상큼한 포도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다.

일양약품은 ’장에존 프로바이오틱스 아셀디’는 고품질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엄선하여 담아낸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히 불편한 장으로 인해 원활한 배변활동이 어려운 이들을 위한 품격있는 추석 선물로 제격이라고 밝혔다. 


제품문의: ilyangmall.com 또는 1688-4425  

편집부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