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강남성심병원, 2015년 CS 워크숍 개최

  • 등록 2015.01.26 18:14:40
크게보기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으로!”

고객만족위원회 팀별로 2014년 활동실적과 2015년 활동계획 발표

한림대학교강남성심병원(병원장:이열) 고객만족위원회에서는 1월 22일(목) 오후 5시 미카엘홀에서 고객만족운영위원 및 상임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CS 워크숍을 개최했다. 


조현애 간호팀장의 사회로 고객만족위원회 최민규 위원장의 개회사에 이어 고객만족위원회 팀별로 2014년 활동실적과 2015년 활동계획을 발표했다. 

환경개선팀(팀장: 조탁근 신경외과 교수)에서는 고객 최우선 ․ 고객 대만족을 위해서 본관 로비 리모델링 시 접수수납 공간 재배치와 편의시설 확충, 신관2층 검사예약센터 설치, 금연 캠페인, Clean Day 등을 지속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그리고 교육관리팀(팀장: 황지효 정형외과 교수)에서는 내부 고객 만족을 통한 마인드 변화로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서 외부 전문강사 특강, 게릴라 이벤트 다양화, 숨은 감동 찾기, 찾아가는 CS교육, 존댓말 사용하기 캠페인, 친절 마일리지 제도 운영 등을 펼쳐 나갈 계획을 발표했다.

최민규 고객만족위원회 위원장은 “지난해 CS활동을 평가하고 올해 활동 방향을 고민하고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교직원들이 CS활동을 하면서 에너지를 찾아서 서로서로 나누고, 내외부 고객에게도 힘을 전달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한해가 되도록 열심히 달려 보자!”고 말했다.
정태욱 기자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메디컴)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컴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54 월드메르디앙1차 1406호 등록번호 : 서울 아03115 ㅣ등록연월일 : 2014.4.21ㅣ발행인 : 박경미 | 편집인 : 설명희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경희 전화번호 : 02-6958-5434 ㅣ 팩스번호 : 02-6385-2347ㅣ 이메일 : news@mdon.co.kr Copyright @이엠디(주식회사 메디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