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병원장 문종호)이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회장 지재기)와 26일 1회의실에서 양 기관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순천향대 부천병원은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 임직원과 회원사 및 가족에게 다양한 건강검진 프로그램과 ‘건강과학 CEO과정’ 가입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는 순천향대 부천병원의 주요 사업을 적극 홍보하기로 했다.
문종호 순천향대 부천병원장은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도가 큰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 임직원과 회원사의 건강증진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대한주택건설협회와 다방면으로 협력하고 상호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재기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시 및 권역 지역 주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순천향대 부천병원과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특히 순천향대 부천병원이 운영하는 ‘건강과학 CEO과정’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대가 크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병원과 힘을 합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순천향대 부천병원은 지난해부터 ‘성공적인 CEO의 건강관리 프로그램’인 ‘건강과학 CEO과정’을 운영해 왔다. ‘건강과학 CEO과정’은 8월 31일까지 2기 원우를 모집한다. 흥미로운 건강 강좌와 명사 특강, 동문과 주치의와의 만남 등이 진행되며, 수료 시 순천향대학교 동문 자격, 병원 평생 본인 진찰비 무료, 건강검진 할인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순천향대 부천병원이 대한주택건설협회 경기도회와 26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