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위해 타협하지 않는 코스메틱 브랜드 ‘랩노’가 주름개선과 미백, 피부 탄력강화 기능을 갖춘 수분크림 ‘랩노(LabNo) 4SP 메이플 콜라겐 크림’을 공식 출시했다.
‘랩노 4SP 메이플 콜라겐 크림’은 4 Season Protein Complex라는 기능을 바탕으로 사계절 내내 피부 보습막을 보호하고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 속에 함유된 설탕단풍추출물과 수용성콜라겐은 주름개선과 피부미백에 이어 탄력에도 도움을 주며, 전체 성분이 EWG그린등급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기부터 임산부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랩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랩노 크림은 체리블로썸 아미노산과 로즈 엘라스틴, 메이플 콜라겐, 카멜리아 세라마이드로 구성된 4SP가 핵심”이라며 “사계절 단백질 콤플렉스가 피부 각질층과 진피층에 침투해 부족해진 수분과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고 속건성을 해결해 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1월 7일에 공식 런칭한 랩노 화장품은 피부 안전을 위해 유해성분 ‘0(제로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모든 제품에 20여 가지의 피부 주의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했다. 또 올해 말까지 16개의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으로, 클렌징과 스킨케어, BB쿠션, 선크림 등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랩노 화장품은 한국콜마에서 연구개발, 제조하고 있다.
랩노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단 및 SNS를 통해서 소비자와의 거리를 계속해서 좁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이플 콜라겐 크림을 비롯해 랩노가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온라인 공식몰을 방문하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www.labn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