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은 모나코 몬테카를로에서 열린 제12회 AMWC(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세계안티에이징학회)에 참석하여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이브아르(Yvoire)’ 제품을 소개했다.
AMWC는 매년 봄 모나코에서 개최되는데 매년 120개가 넘는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브랜드들이 참가하며 안티에이징 관련 최신 제품과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이브아르 측 연자로 나선 러시아의 옥산나 파블렝코(Oxana Pavlenko) 미용외과 박사는 자국에서의 이브아르 시술사례를 토대로, 캐뉼라 주사바늘을 이용한 이브아르 시술법과 백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브아르 임상경험 등을 소개했다. 또한 이브아르를 이용한 라이브 시술 시연을 선보여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LG생명과학의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는 LG생명과학 기술연구원이 15년간 축적된 자체 고유 기술 HESH(High molecular weight Enhancement of Stabilized Hyaluronic acid, 이브아르 클래식볼륨 라인에 적용)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이다. HESH 테크놀로지를 통해 개발된 고분자 히알루론산 원료가 미국 FDA(식품의약국) 등재, 유럽 EDQM(의약품품질위원회) 승인은 물론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허가를 받아, 안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한, 국내 필러로는 유일하게 총 6개로 구성된 제품 라인(이브아르 하이드로, 클래식s, 클래식 플러스, 볼륨s, 볼륨 플러스, 컨투어)을 확보하여 시술자와 피시술자가 시술목적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