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직영매장 동시 진행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CENTELLIAN) 24’는 추석 명절을 맞아, 론칭 후 처음으로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9월 11일부터 2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www.centellian24.co.kr)과 오프라인 직영 매장(교보문고 일산점, 합정점, 목동점, 가든파이브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품목별로 최대 7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센텔리안24 온라인몰에서는 타임 행사를 진행해, 특정 시간대의 구매 고객에게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센텔리안24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홈쇼핑, 인터넷, 오프라인 유통 등에서 첫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게 됐다”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기족과 친지, 지인들을 위한 아이템을 고민하는 분들이 이번 기회에 좋은 조건으로 선물을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센텔리안24’ 브랜드 세일과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080-569-860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센텔리안24는 2015년 4월 탄생한 ‘코스메슈티컬(cosmetics[화장품]과 pharmaceutical[의약품]을 합성한 신조어)’ 브랜드이다.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대표 품목 ‘마데카 크림’은, 홈쇼핑 유통 단일 품목 500만개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