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 강연 통해 탈모의 종류와 원인, 초기 탈모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이달 19일(화), 판시딜과 함께하는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를 진행했다.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탈모 바로 알기 클래스’는, 동국제약이 탈모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적극적인 관리의 필요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이날 ‘대치필리아’ 약국 정강희 약사도 강연을 통해 탈모의 종류와 원인 및 모발이 가늘어지고 빠지는 초기 탈모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이번 클래스에 참여한 참가자는 “온라인이나 신문 등에 산재되어 있는 탈모에 대한 검증되지 않은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줘서 이해하기 편했다”며, “효과적인 탈모 관리를 위해, 클래스에서 얻은 올바른 정보를 바탕으로 평소 모발 관리에 노력을 기울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날 강연을 한 정강희 약사는 “대부분의 참가자들이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탈모 방지 샴푸 정도 외에는 초기 관리를 적극적으로 하지 않아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며, “탈모의 유형이나 원인과 관계없이, 모발 필수 영양 성분을 충분히 공급해 주는 것이 탈모치료의 기본”이라고 설명했다.
동국제약 ‘판시딜캡슐’은 탈모에 좋은 약용효모와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비타민B군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기 때문에 모발이 굵어지고 덜 빠지는 것은 물론 손상된 모발이나 손톱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일반적으로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맥주효모 성분과 달리 판시딜의 약용효모는 과학적인 분석과 다양한 임상연구를 통해 탈모 개선에 대한 효능이 입증되었다. 병원 처방없이 약국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성욕 감퇴나 발기부전 등의 성기능 장애에 대한 걱정 없이 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